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감염 다시 확대 중국, "코로나 바이러스 게을리했다"고 100 명 이상의 지방 간부 처분

카테고리 없음

by 박두만 2021. 8. 20. 00:26

본문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의 재 유행에 경계가 강화되고있는 중국에서 감염 대책 을 게을리 한 등으로 면직이나 강등 등의 처분을받은 지방 정부 간부들이 7 월말부터 100 명 이상 에 이른다.

 중국, 인도 유래의 변이 바이러스 '델타 주 "의 유행으로 감염자 는이 한 달에 1000 명을 웃돌고있다. 시진핑 정부는 기강 숙정에 계약을 도모하고, 감염 관리를 철저히하는 목적이 있다고 보여진다.

 국영 미디어는 지난 16 일 중부 허난 인 언덕시 산하 현 부회장 현 장 등 8 명이 감염 대책에 힘을 다하지 않았다고 면직 등됐다고 전했다. 감염 정보의 전달 지연이 있었다고한다.

 남경시에서는 이번 감염 확대의 발단 것으로 보인다 국제 공항의 운영 회사 부사장 등 2 명이 "직책을 소홀히 한 혐의가있다"며 공산당 의 규율 검사 부문에 구속됐다. 앞으로 사법 기관에 이송 될 수있다. 남경시와 인접한 양주시, 광주시 부시장도 견책 등의 처분을 받았다.

 관광지의 후난 성 장가계시는 관계자의 격리 조치를 감독하는 입장에 있던 당원들이 업무를 성실하게하지 않고 댐에서 낚시를하고 있었다. 경고 처분에 그쳤지만 실명을 공표되었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