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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깅스 입고 잠수교 뛰는 여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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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박두만 2021. 9. 2. 02:3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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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모든 일을 몸으로 하는 것은 힘들겠지만, 이 여성은 거기에 또 다른 "뼈대 캐릭터"를 추가했습니다. 주인공은 롯데홈쇼핑이 개발한 가상 모델 '루시'다. 롯데홈쇼핑은 가상 모델 루시를 쇼호스트로 데뷔시켜 메타버스 사업을 확장한다고 1일 밝혔다.

루시는 지난 9월 롯데홈쇼핑이 개발한 가상 모델이다. 실제 촬영된 이미지와 가상의 얼굴을 합성하여 개발했습니다. 그는 지난 2월 SNS를 개설하고 활발한 얼굴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번 SNS에서 루시는 패션계의 다양한 트렌드를 선보이고 있다. 데일리룩부터 직장인 복장까지 누구나 한번쯤은 도전해볼 만한 패션이다. 레깅스 차림으로 잠수대교 달리기나 따릉이 차림으로 양궁을 하는 등 다양한 취미를 하고 있다.

팬들은 "인형 같다", "분위기 장난 아니다, 너무 예쁘다", "진짜 사람 같다" 등의 칭찬으로 시작했고, "색상" 등 제품 관련 콘텐츠에 관심을 보였다. 그리고 블라우스 스타일이 너무 예쁘다 "," 신발과 바지는 어느 브랜드 인가요? "

최근 '가상 인플루언서'의 역할과 활동이 증가하고 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이라는 특수한 상황에서 검역 지침의 대상이 되지 않아 큰 홍보 효과를 노릴 수 있기 때문이다.

과거 한 보험사의 TV 광고에 출연해 인기를 모았던 로지는 호텔을 비롯한 관광업계에서 '인사'로 떠올랐다. 그는 호텔과 수영장에서 호텔과 수영장에서 전국을 돌아다니며 과태료 10만원 등의 제재를 가하지 않고 있다. 요즘은 팬들이 마음껏 여행을 할 수 없을 때 그의 여행을 보는 것이 대신 만족감을 준다.

롯데홈쇼핑은 루시의 쇼호스트 도전 이후 가상 컨설턴트로 활동을 확대할 계획이다. 인공지능(AI) 기반의 음성 표현 기술을 적용해 실제 사람과 비슷한 수준으로 끌어올릴 계획이다. 이를 위해 최근 디지털 콘텐츠 제작사 넥스트엔터테인먼트월드, 특수영상효과 전문기업 엔진비주얼웨이브, 카이스트와 메타휴먼 개발 협약을 체결했다.

진호 롯데홈쇼핑 디지털사업본부장은 “증강현실(AR), 가상현실(VR)을 넘어 첨단 기술을 기반으로 메타버스 서비스를 본격적으로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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